크루즈 여행 가격 싱가폴, 푸켓, 페낭 로얄앤썸 크루즈 5박 7일 여행
크루즈 여행 가격이 비싸고 또 여행 가기가 엄두가 나지 않는데 ~ 그래도 모든 사람들이 노후 에는 아니면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크루즈 여행을 꿈꿉니다. 지인이 소개해준 여행사에서 크루즈 여행이 공지가돼 내용을 한번 살펴보니 급 관심이 갑니다. 엄마께 추천 드려 보내 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며 크루즈 여행에 대한 노선 그리고 유의사항 등을 미리 정보 수집해 봅니다.
크루즈 여행 가격
- 싱가폴, 푸켓, 페낭 로얄앤썸 크루즈 5박 7일
- 3,490,000원
- 2024년 12월 출발
크루즈 여행 가격이 비싼건 알지만 우와 정말 비싸네요 (비싼게 아닌가 ㅋㅋㅋㅋㅋ)
로얄 앤썸 크루즈
- 4,18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Anthem of the Seas는 Royal Caribbean의 Quantum Class에서 두 번째 선박입니다.
- 대담하고 아름다운 선박으로, 일주일 동안 경험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레스토랑, 바, 엔터테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 재미있고 화려하며, 라스베이거스 호텔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 분위기는 현대적인 세련미와 순수한 재미가 반반씩 섞여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 여행 16탄 툴라마린 공항 젯스타항공 셀프 수화물 보내는 6단계 방법
로얄 앤썸 크루즈 5박 7일 여행 일정
- 싱가폴
- 싱가폴 머라이언 공원
- 싱가포르의 국가적 상징물은 머라이언 상이 서 있는 머라이언 공원은 싱가포르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다.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다. 기괴한 형상이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머라이언은 상상 속의 동물이다. 머라이언이란 인어를 뜻하는 ‘Mermaid’와 사자를 뜻하는 ‘Lion’의 합성어로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몸통을 하고 있다.
-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 영국의 식민지였던 19세기에 설립된 이 식물원은 오늘날 약 1만 종의 식물이 식재된 식물 보물 창고로서 식물 연구 및 관광 명소가 되었다. 2015년 싱가포르의 첫 번째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었는데, 열대 식물원으로는 최초이자 유일한 사례이다. 또한 아시아의 식물원으로는 최초의 세계문화유산이며, 세계에서는 이탈리아의 파도바식물원과 영구그이 큐왕식물원에 이어 세 번재이다
-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
- 열대과일 두리안을 닮은 독특한 외관이 눈길을 끄는 에스플러네이드는 싱가포르의 대표 복합 문화 공간이다. 건물의 뾰쪽한 가시는 최첨단 금속으로 만든 햇빛 가리개로 무려 7,000여 개가 타원형 돔을 덮고 있다. 건축 당시에는 의견이 분분했으나 지금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건축물로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다
- 싱가포르 센토사섬
- 남해안에 위치한 이 섬은 영국군의 요새였다. 2차 세계대전 때 일본에 점령당했던 싱가포르는 다시 영국의 통치 아래로 돌아왔다. 이후에 붙여진 이름은 평화와 고요함을 뜻하는 ‘센토사’로 정해졌다. 센토사에는 실로소 비치, 팔라완 비치, 탄종 비치라는 각각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해변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 가든 랩소디는 약 20~25m 높이의 인공나무 12그루가 모여있는 정원인 ‘슈퍼트리 그로브’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사운드의 조명 이벤트로 매일 저녁 2번 볼 수 있다.
- 싱가폴 머라이언 공원
- 페낭
- 페낭 타이 사원
- 약 150년 전,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이 양국의 무역 증진을 위해 땅을 하사하고, 태국 왕이 불교의 진흥을 위해, 이슬람 국가인 말레이시아의 페낭에 불교 사원을 지은 게 유래이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와불상이 있는 사원으로 유명하다.
- 페낭 미얀마 사원
- 버마 불교의 화려한 돔과 불상을 감상 할 수 있는 곳이다. 200년 전통의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화려함과 독특함으로 많은 이들이 방문한다. 태국 불교 사원과 마주 보고 있으며, 규모가 작아 금방 둘러 볼 수 있다.
- 페낭 조지타운
- 15세기부터 동서양을 잇는 해상무역항이었던 페낭에는 1876년 영국 식민지 시대가 시작되면서 조지타운이 형성됐다. 여러 인종이 정착하면서 동서양의 문화와 건축이 공존하는 올드타운으로 그 가치를 높게 평가받은 페낭의 조지타운은 말라카와 더불어 2008년 7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 페낭 타이 사원
- 푸켓
- 푸켓 왓찰롱 사원
- 푸켓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불교사원이다. 19세기에 지어졌으며 다양한 유물을 소장하고 있다. 사원의 건축 양식이 독특하며, 특히 지붕은 높은 첨탑으로 장식되어 있다. 실내 장식 곳곳에서 태국 전통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돌핀스 베이 돌고래 쇼
- 푸켓 돌핀 베이는 놀라운 돌고래 쇼을 가까이에서 보고 돌고래와 친해질 수 있는 장소이다. 영리한 돌고래들과 귀여운 모피 물개가 펼치는 환상적 공연이 인상적이다.
- 푸켓 왓찰롱 사원
크루즈 여행 Q&A
- 한국 반찬 소주등 크루즈에 반입 되나요
- 소주 반입이 안됩니다. 반찬은 포장되어 있는것은 가능합니다 (마트에서 파는 제품)
- 노팁. 노옵션, 노쇼핑인데 환전은 어느나라 달러로 얼마큼 필요할까요
- 마사지 받을때 팁 정도만 준비해 주면 됩니다
- 미국 달러로 1인 4~달러 환전 하시면 됩니다
- 기항지 투어 할때 차량에서 물 제공 되나요?
- 기항지 차량에서 생수는 제공됩니다
- 기항지투어할때 간식을 안 사먹을 경우 환전 안해되 됩니까 ?
- 환전할 필요는 없습니다
- 인솔자가 크루즈 무료 프로그램 사전 예약을 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설명을 해 주나요 ?
- 메인 쇼는 미리 예약해서 안내를 드립니다
- 다른 프로그램은 예약없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 크루즈 탑승시 객실당 신용카드는 왜 등록 할까요
- 객실당 신용카드 등록 가능하며, 유료 이용후 하선 전 사용하신 내역을 전달합니다
- 이상 없을 경우 사인하고 신용카드로 결제됩니다
- 무료 화이파이가 되나요?
- 크루즈에는 무료 와이파이는 없습니다
- 크루즈 내에서 유료로만 가능한데 비싸 추천하지 않습니다
- 싱가폴 호텔에서만 무료 와이파이가 가능합니다
- 일정 중에는 데이터를 끄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후 카메라로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 크루즈 선내에는 무료 물이 제공됩까 ?
- 선내 객실에서는 물 제공이 안됩니다
- 공용 식당에서 무료 물 드실수 있습니다
- 물 받아서 객실로 가져오리려면 보온병 또는 물통을 개별준비해야 합니다
- 선내 침대에 1박 할때 마다 객실 청소를 해주시나요? 침대위에 1달러 올려둬야 할까요 ?
- 크루즈 객실 청소팁은 미국 달러 2달러/객실당 정도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